형사
img

Page : Home 업무분야 형사

형사

영업비밀 침해, 조세, 관세, 외국환거래법위반, 출입국, 보이스 피싱, SOFA 등 특수분야에 대한 수년간의 검찰 경험과 송무 경험을 바탕으로 최상의 결과를 이끌어 내었습니다.

깊은 분석과 광범위한 정보수집, 폭넓은 증인 확보와 법의학자, 디지털 포렌식 전문가 등 각 분야 최고의 전문가들과의 연계를 통해 의뢰인의 억울함을 해결해 드립니다.

법무법인 케이앤피의 김태진 변호사는 낙지살인사건, 중국인 내연남 살인사건, 농협 직원들의 조직적 배임 사건 등언론에 보도된 중요 사건 들에서 무죄를 받아내었습니다.

형사재판에 있어 변호인의 또 다른 중요한 업무는 유죄가 인정되는 피고인에게 최소한의 형이 선고되도록 하는 것일 것입니다.

기업 운영에 있어 의도하지 않게 발생하는 횡령, 배임, 조세, 관세법 위반을 비롯하여 마약거래, 불법 게임장 운영, 성범죄, 사기 등 각 분야의 중대한 범죄행위에 대하여 벌금이나 집행 유예 등을 통해 고객이 사회에서 정상적인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고소대리 또한 형사사건에 있어 중요한 업무입니다.

법무법인 케이앤피는 고소장 접수 단계에서부터 증거의 수집과 증인의 확보 등에 만전을 기함으로써 타인에게 피해를 입힌 자들은 반드시 처벌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영업비밀 침해 등 특수하고 전문적인 분야에 대한 전문 지식으로 형사고소, 가처분, 민사소송 등을 유기적으로 진행시킴으로써 유출된 영업비밀이 사용되지 못하도록 신속히 차단합니다.

김태진 변호사는 조세, 관세, 외환, 지적재산권 및 이와 관련된 형사법,기업 자문 및 외국 관련 문제를 주된 업무로 하고 있습니다.

검찰 재직시절 조세, 관세, 외환, 미군범죄(SOFA) 등 외사관련 업무를 담당한 것을 시작으로 국제 거래나 외국인 사건에 대하여 많은 관심을 가지고 연구하고 있습니다.

형사분야에 있어 김태진 변호사는 낙지살인사건, 중국인 내연남 살인사건 등 언론에 보도된 다수의 사건을 처리하여 무죄를 이끌어 내는 등 실력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지적재산권 분야 또한 김 변호사의 주된 업무입니다. 대기업이 거래처인 중소기업의 영업비밀을 탈취한 사건에서 중소기업을 대리하여 서울지방경찰청 최초로 대기업에 대한 압수수색을 이끌어 내었고, 대기업을 상대로 한 영업비밀사용금지 가처분 사건을 승소로 이끌었습니다.

김태진 변호사는 미국 캘리포니아 주립대학(UC DAVIS) 로스쿨을 다니면서 국제 통상법에 대해 깊이 공부하였고, 국내에서는 외국인 투자회사로부터 투자 유치를 받은 국내 법인의 자문을 통해 모기업과 자기업 사이의 이해관계를 효과적으로 조절하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